티스토리 뷰

위드블로그에서 하는 캠페인이 있어서.. 이 기회를 빌어 새해 결심과 계획도 한번 세워볼까합니다.
해당 캠페인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의 링크로 가주시면 되겠습니다.
2010 나의 계획 캠페인!

2010년이 드디어 되었습니당!.. 2009년은 제가 고3이었던 해로... 정말 폭풍같이 지나갔다죠..
물론 공부도 안하고.. 게임만 하고.. 블로깅하고.. 정작 하라는 공부는 안했지만.. 지금 보면 약간 후회는 한답니다 ㅠㅠ
후회하려고 적는 글이 아니니! 2009년 회상은 이쯤으로 미루고!

2010년! 제가 대학생이 되는만큼 다양한 체험을 해보고 싶은 한해입니다!
우선.. 요즘 정말 재미있게 하고있는 블로깅을 제대로 해보고 싶습니다! 어느덧 100포스팅도 다가워질만큼.. 티스토리도 꽤 했는데요.. 2010년은 제 블로그에 글만 올리는게 아닌! 제가 티스토리로 옮겨온 이유중 하나인 인맥!을 만들기 위해.. 여러 블로그들 제가 먼저 가서 덧글 달고.. 소통하면서.. 이웃들을 많이 만들려고 노력해보겠습니다 +_+

그리고.. 이제 제 용돈은.. 제가 한번 벌어서 써볼려고 노력함 해봐야겠습니다 ^^; 언제까지나.. 용돈 받을수는 없고..
블로그 2차 도메인도.. 벌어서 써보고! 그리고 알바도 해서.. 다양한 경험을 쌓아보고 싶습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