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번 미래의 자동차 위젯리뷰에 이어서.. 계속 위젯을 올려봅니다 +_+
2010/01/14 - [Review Box-*/리뷰!] - 유용한 위젯?! #8 미래의 자동차 위젯!

이번에 소개할 위젯인 세이라디오 위젯은 말그대로 라디오를 제공하는 위젯입니다!
CJ라고.. DJ같은 개념의 인터넷판인 분들이.. 음악신청도 받고 해서.. 음악을 틀어줍니다 +_+
어디까지나 "라디오" 위젯인지라.. 음악 듣고 싶은것을 신청해야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저작권 문제도 없고.. 신청하면.. 꽤나 잘 업데이트되는듯 합니다! 지난번에 포스팅한적이 있던
스티큐브와 비교해서.. 맘에 드는것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ㅅ;
2009/10/29 - [Blog Box-*/유용한 위젯들] - 유용한 위젯 #1 스티큐브!

위의 그림이 위젯이 되겠습니다. 위그림은 연필모양에 마우스커서를 올려놓은 것입니다.
누르면.. 아래 화면으로 가서.. 신청곡을 올릴 수 있습니다.
세이라디오 말고도.. 세이캐스트라는 것도 있더군요! 다만 둘이 비슷해 보이고.. 세이캐스트는 뮤직플레이어에 가까우므로.. 여기선 링크만 걸어두기로 하죠.
세이캐스트 가기

위의 그림이 음악신청을 하는 곳입니다. 위젯에서 연필그림을 눌러서 가셔도 되구요~
귀찮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눌러주시면 바로 갑니다!
음악신청하는 곳

이렇게 좋은점도 많은 세이라디오 이지만! 매우치명적이랄까?! 문제점이 있습니다.
IFRAME 형식의 블로그가 아니면.. 페이지를 이동(다른 포스트를 본다는 등의 행동)할때마다 버퍼링을 다시해야한다는 점이 되겠습니다.. 이는 스티큐브도 마찬가지이죠..
네이버같은 곳이 대표적인 IFRAME형식의 블로그가 되겠습니다.
IFRAME형식은 간단하게 말하면.. 전체 틀만 고정되어 있고.. 내부의 내용만 계속 바뀌는 것입니다.
즉, 사이드바(전체틀)에 위젯을 올려놓으면.. 내부의 내용만 바뀌기 때문에 카테고리 같은데서 눌러서 다른 글을 보아도.. 위젯에는 영향이 안가게 되는거죠..


그래도 무료로 음악을 들을 수 있다는 매력을 가진 위젯! 지금 설치해보시겠습니까 +_+?


잘 읽으셨다면 구독하기 꾸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