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흠 이번에도 게임을 물고 온 GrimAngel입니당~!
이번에.. 저의 덧글에.. 홍보로 누군가가 친절하게 링크를 남겨주시고 갔습니다!
저는 감사히.. 바로 탐구에 들어갔죠 +_+ 그렇게 해서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에타츠가 되겠습니다!

ETATS는 일단 기본적으로 턴제전략시뮬레이젼 RPG형식인듯 합니다!(뭐 저래 길지;; 사실 제가 붙인 이름..)
일단 전투는 간단한 턴제이구요.. 핵심이 전투가 아닌.. 사회생활(두둥!)에 맞춰진듯한 게임입니다.
아직 플레이 해본지 얼마 안된터라.. 심층 리뷰는 역시나.. 좀 뒤에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_+

공식 사이트
공략사이트
회원가입을 하시면 이렇게 뜹니다! 뭔가 있어보이는군요 +_+
이제 에타츠 들어가기를 눌러서 게임을 시작해 봅니다~!

음.. 저의 스샷찍기 기술과 피방에서 올리느라.. 슬픈 화질을 부디 양해해 주세요 ㅠㅠ,,,
포토스케이프를 받아서 해보려고 했으나.. 막혀서 안되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시작화면입니다! 특이하게.. 정치도 관련되어있고! 스킬도 있고!.. 위의 메뉴에 보시면 다양한 상점들도 있습니다! 하단에는 캐릭터 스테이터스와 사냥, 출입국 사무소 같은것이 있군요 +_+
그리고.. 게임화면에 광고와 라디오가 공존하는데요! 라디오는 esc키로 끌수 있구요!
광고는 서버를 운영하기 위해 필요한것이니.. 역시나 웹게임이면 너그러이 넘어가야되는거죠  +_+!

처음 하는 분들을 위한 튜토리얼도 잘되어 있는듯 합니다! 무려 초등교육 서비스!(...)
게임화면에 떡하니 있으니.. 못볼 수가 없을듯 합니다. 좋은 보상도 주는듯하니! 처음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쯤은 보는게 매너겠죠?! 사냥해보기, 정치세력가입하기!등등.. 순서대로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요건.. 포스팅을 위한 스샷.. 아직 아무것도 없지만.. 메인페이지의 상단을 누르면 이런 화면같은 것들이 있다.. 이정도로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전투 화면!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차례로 턴을 가지며 공격을 반복합니당.


특이한 사회 시스템의 에타츠! 한번 플레이해보지 않으시겠습니까?! +_+

잘 읽으셨다면 구독하기 꾸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