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웹게임 포스팅을 하는 GrimAngel입니당. 이번에 소개할게임은.. 오게임과 상당히 비슷한.. 전투기로 돌아다니며 싸우는 다크오르빗이라는 게임입니다. 상당히 유명한 게임이라죠! 그런 다크오르빗을 2/4부터 Mgame(엠게임)에서 오픈베타를 시작했습니다! 발견을 너무 늦게해서.. 좀 늦은 소개가 되었군요!
이것외에도 엠게임에서는 웹게임란을 따로 만들어서 몇몇 웹게임을 더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다음기회에 또 소개하도록 하죠!
엠게임 웹게임사이트
엠게임 다크오르빗 바로가기

아래가 엠게임 웹게임 사이트입니다! 꽤나 많고.. 처음보는 웹게임도 몇개 있더군요 'ㅅ'


아래의 스샷이 다크오르빗게임 화면입니다! 근데.. 불행하게도.. GrimAngel이라는 캐릭명이 이미 사용중이라는군요(...) 이..이럴수가.. 게임 소개만 하고 안할 기세입니다 ㄱ-

게임 시작을 하면.. 캐릭명을 정한다음 국가를 정하면 됩니다. 모든 국가는 다 동일한데 스타팅위치와 세력만 다른것이므로.. 느낌이 오는걸로 정해주시면 되겠습니당.


시작을 하면.. 이런 화면이 뜨면서.. 자신의 우주선을 관리하고.. 임무등을 깨서 승진도 하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다크오르빗의 메인! 우주선입니다. 클릭을 하면 그 위치로 움직이구요!
로켓이나 미사일등을 쏘아서 적을 격추하면 되는 매우 단순하면서도 어려운 게임이 되겠습니다.
공격이 불가능한 불가침지대와 전투지대가 있으니.. 참고 하시구요!

우주를 배경으로 한 SF웹게임 다크오르빗! 한번 해보시겠습니까!

잘 읽으셨다면 구독하기 꾸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