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잠수함 패치랄까.. 딜듀가 막혀버린 관계로... 포스팅정리도 할겸.. 새로 올립니다.

현재 딜듀를 사용하면 페이탈 에러가 뜨면서 팅기므로.. 카오스원딜을 사용하실것을 추천합니다.

관련글..>> 위닝페이트 및 커킥등과 같은 좀더 많은 유틸과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신분은 봐주세요~
2010/01/23 - [Game Box-*/워3] - 워크 유틸리티 재정리!(체력바,딜듀,위닝카오스,카오스원,커킥,자동열닫,위닝페이트)


1. 카오스원
주로.. 딜듀용으로 자주 이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dr 45(45위치에 원하시는 딜을 입력하시면 됩니다.)라고 워크 게임내의 채팅창에 입력을 하면서 딜(유닛이나 건물등에 명령을 내렸을때 명령을 실행하기까지 걸리는시간.)을 조정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 카오스에서는 45,55정도가 무난합니다.
딜듀의 기능외에도 위닝카오스의 기능을 제공합니다.(숫자패드의 784512를 원하는 키로 바꾸어주는기능.)

※참고※
현재 나이스게임티비의 오류인지 자동업데이트와 맵다가 실행이 안됩니다.
그래도 여전히 원래하던 기능은 다 하므로.. 맵만 새로 받아주시고 시작시 뜨는 오류는 무시해 주시면 됩니다~


ChaosOne.exe

2. 위닝카오스
SE버젼과 D버젼이 있습니다. 둘의 차이점이라면.. SE버젼은 활성화/비활성화 단축키와 NumLock입력 방지기능이 있는대신 자동포탈 기능이 없고.. D버젼은 자동포탈기능이 있다는 점정도입니다.
워크3에서의 기본적인 인벤토리 단축키인 784512를 원하는 키로 설정할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WinningChaosSE.exe

Winning_Chaos_D.exe

3. 체력바
뭐.. 별다른 설명이 필요없는 유틸입니다. 체력바가 Alt키를 누르지 않아도 보이게 됩니다. 편하다면 편하고
Alt에 적응된 분들은 체력바가 거슬려서 불편하다고도 하더군요..
실행했는데 창이 안뜬다! 이런분들은 작업표시줄(즉, 화면 우측하단)에 트레이에 들어있습니다 ^^

카오스hp.ex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