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생각하기에도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군요! 이번에는 올블로그가 새로 내놓은 서비스인 올블로그 루비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올블로그 루비도 기타 메타블로그 서비스처럼 모아진 글을 보여준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하지만.. 루비를 다를 메타블로그 서비스와 차별화 시키는 특징은 자신이 직접 글을 올릴 수 있다는 점일듯 합니다!


아래가 올블로그 루비의 홈페이지 입니당. 심플함이 돋보이는군요.
자신이 글을 올리고.. 그 글들이 카테고리별로 정리되어 있는 모습입니당.

일단.. 올블로그 회원이신 분은.. 닉네임과 프로필 사진, 이메일만 기입하시면 바로 회원가입이 됩니다!
참 쉽죠잉~!?


올블로그 루비는 올블로그 메인에도 노출이 됩니당... 빨간 사각형 친곳이.. 루비의 글들이 노출되는 곳입니다.

올블로그 루비를 좀더 살펴보면.. 글을 직접 올리고.. 남들이 올린 글에 의견달고 추천하는 형식입니다.
일단 카테고리를 좌측에서 고르시면.. 해당 카테고리의 글들이 보이고. 글올리기를 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믹시의 덧글 달기처럼.. 의견 눌러서 덧글처럼 달아 주시면 되구용~
글올리기를 누르면..

아래 그림처럼 글올리기가 나옵니다.. 한가지 단점이라면.. 이전 글은 못올리고 최신 10개글을 등록할 수 있다는 점이겠군용.

거기다가.. 나온지 얼마 안되서 루비 피드백이라고.. 루비에 관한 기능및 의견을 글로 적어서 트랙백을 걸면.. 그 의견을 반영하여 개선된다고 하는군요!
신개념 올블로그 루비.. 어떻습니까!

잘 읽으셨다면 구독하기 꾸욱~


댓글